본문 바로가기

상세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은?

상세페이지 업체 선정 기준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세페이지를 업체를 선정할 때에 반드시 알아야하는

'상세페이지의 본질'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상세페이지는 영업사원과 같습니다."

용모 단정하고 능력 있는 직원을 두면 장사가 잘돼는 것은 당연하겠죠?

우리는 능력 있는 영업사원을 24시간 한시도 빠짐없이 우리의 가게에 배치시켜 놓아야 합니다.

 

그런데 그런 직원을 어디서 구하죠?

(유능한 직원은 신뢰 있는 고용시장에서..)

 

좋은 상세페이지 - 우수한 상세페이지 - 온라인스토어의 영업사원은 상세페이지

 

훌륭한 상세페이지는 믿을 만한 전문 업체에서 제작됩니다. 그 이유는 온라인 쇼핑시의 특성과 콘텐츠 디자인 산업의 구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서 예비 구매자들은 온전히 상세페이지로 상품을 평가합니다. 문제가 없다면 대게 상품을 게시한 순간 그 상품이 판매되지 않을 때까지 함께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작 업체 측에서는 제작물의 성과가 좋아야 다른 상품들에 대한 일을 수주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는 전자기기나 장비 산업처럼 A/S를 통해서 돈을 버는 구조가 아닙니다. 만약 제작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클라이언트는 마치 맛없는 식당을 다시는 찾지 않는 우리처럼 절대로 그 업체를 다시 찾지 않을 것입니다. 정리하자면 상세페이지 제작 시장은 제작물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단골을 만들어야하는 시스템입니다.

 

 

 상세페이지 비용 - 합리적인상세페이지 - 사업 손실 줄이기

 

 

 유능한 직원을 계속 두고 싶은 건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그렇다면 상품을 잘 팔지 못하는 직원을 계속 두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능력이 부족한 직원을 쓴다면 매출에 큰 타격을 줄 것입니다. 상품에 관심이 있어 가게에 방문하는 손님에게 그 상품을 설득시키지 못한다면 이는 이익의 증대가 아닌 손해로 봐야합니다. 우리가 유입시키는 100명중에 3명이 구입했다면, 직원은 내가 데리고 들어온 손님 100명중 97명을 설득시키지 못했다는 얘기죠. 우리는 손해를 줄이기 위해 유능한 직원을 고용해야합니다.

 

 

 맞습니다. 유능한 직원은 얼마나 많은 손님을 설득하느냐에 따라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대부분 디자인이 화려하고 효과가 많이 들어간 상세페이지가 설득을 잘할 것이라고 착각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상세페이지 의문 - 상세페이지 심리학 - 상세페이지 궁금증

 

 한 심리학 실험에 의하면 우리는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능력 뿐 아니라 성격도 좋게 평가한다고 합니다. 이 식당의 주방장은 매우 예쁘니까 요리도 잘 할 거야

 

이 명제에 동의하시나요?

 

 외적인 가치가 높은 것은 본질을 흐리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쁜 디자인은 상세페이지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지만 본질인 얼마나 설득을 잘 시킬 수 있는 가에 대해서 우리가 판단할 수 없게 만듭니다.

 

 훌륭한 상세페이지는 우수한 디자인 내면에 본질인 설득을 위한 꼼꼼한 기획이 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예쁜 상세페이지를 만들고자 하는 업체가 아닌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고자하는 전문 업체에 제작을 맡겨야합니다."

 

 

 

※온라인스토어 상세페이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보셀러의 상세페이지 제작 ‘셀러베이비’입니다. 셀러베이비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셀러베이비는 온라인 유통업을 준비하는 초보셀러의 상세페

sellerbaby.tistory.com

 

온라인 스토어 플랫폼의 문제점_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한계

온라인 스토어 플랫폼의 문제점 -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한계  현재 온라인 쇼핑 플랫폼 간의 온라인 유통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때문에 쇼핑 플랫폼 간의 개인 사업자

sellerbaby.tistory.com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로 컨텐츠 알림 받으세요!

 

카카오톡 검색창에 '셀러베이비' 검색 또는 

 

셀러베이비 카카오톡체널 QR코드

 

 

셀러베이비

셀러베이비는 온라인스토어 초보자도 쉽게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f.kakao.com

 

셀러베이비 – 초보 셀러의 상세페이지 제작 서비스

셀러베이비는 기획, 디자인, 제품이미지 등 상세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sellerbaby.com